하고싶은 얘기/일상 꿀팁 🍯

구글 애드센스 잔고(지급) 업데이트 안되는 문제 3분 안에 알아보기

JM 2024. 3. 2. 22:50
반응형

많은 분들께서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해 블로그, 홈페이지 등 많은 곳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계십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예상 수입을 통해 오늘은 몇 명이 내 글을 봤는지, 수익은 얼마나 나왔는지 확인을 하고 계신데요.

예상 수입은 계속해서 쌓이고 있지만, 잔고에는 그만큼 돈이 쌓이지 않는 문제를 겪으신 분이 계실 겁니다.

구글 애드센스 잔고(지급) 업데이트 안 되는 문제에 대해 3분 안에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잔고 업데이트 안되는 문제 3분 안에 알아보기

글의 순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겠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

2. 구글 애드센스 잔고(지급) 업데이트 방식

3. 마무리 말

 


1.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

구글 애드센스의 예상 수입은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면서 금액이 계속 바뀌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아셔야 할 부분은 바로 예상 수입은 "예상"수입이라는 겁니다.

 

실제로 구글에서는 무효 트래픽을 제외한 부분을 실제 잔고에 업데이트해주고 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에 대해서

 

구글 애드센스의 예상 수입은 "추정 수입"일 뿐이고 수입에서 조정되어야 할 금액을 제외한 실제 광고비를 지급하게 됩니다.


 

2.  구글 애드센스 잔고(지급) 업데이트 방식

위의 이유로 인해 무효 트래픽 및 기타 비용을 제외한 실제 광고 수익을 여러분한테 월초에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측에서는 정확한 지급 시기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저의 경우에는 월초 2~3일 이내에 잔고에 금액이 지급되었는데요.

애드센스 최종 수입 확인방법

 

애드센스에서 광고비를 모두 정산하게 된다면 '거래' 페이지에 최종 수입이 표시된다고 하니, 월 초에 열심히 활동한 결과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3. 마무리 말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부업을 진행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예상 수입이 하루하루 열심히 쌓이고 있는 걸 보는 것만큼 보람 있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혹시라도 잔고에 수익이 쌓이지 않는 분이 계시다면 안심하시고 월 초에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제대로 블로그를 시작한 지 2달이 조금 넘은 것 같은데, 수입이 들쭉날쭉 할 때도 있지만 수입과 조회수에 의존하지 않고 계속해서 나만의 좋은 글을 작성하는 게 가장 빠른 지름길인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납세자 거주지 세금 정보 등록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납세자 거주지 세금 정보 등록 5분 안에 해결!

https://it-jm.tistory.com/227

 

구글 애드센스 납세자 거주지 세금 정보 등록 5분 안에 해결!

구글에서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광고를 표시하고 광고비를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모두 한 번쯤 겪는 일이 실 텐데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납세자 거주지 세금 정보가 필요하다는 알람이 오는

it-jm.tistory.com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