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 얘기/맛집, 후기 모음전 🍽️

[춘천 소양강 인스타 감성 카페] 우두동 소양강 뷰 분위기 좋은 카페 옥산 후기

JM 2023. 9. 5. 01:05
반응형

이곳에 위치한 춘천 우두동 "카페 옥산"

 

다른 카페들과 확실히 차별화된 매력이 있는 앤틱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카페였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식물과 앤틱한 느낌에 편안한 느낌을 받았다.

(아름다운 사장님께서 식물을 직접 관리하신다고 하셨다.)

 

보통 카페에 가면 최대 2층으로 이루어져서

각 공간에서 많아봤자 1~2 컷의 감성샷을 건질 수 있는데,

 

카페 옥산은 3층으로 이루어져

나 같은 똥손도 각 층별로 Antic이라는 공통된 무드에서

다르게 연출된 느낌에 여러 인스타 감성샷을 찍을 수 있었다.

 

아래는 내가 찍은 감성샷

눈으로 볼 때 더 아름다운 자연광의 2층 카페
다른 각도 다른 느낌의 2층 모습
모여서 찍으세요
디테일함이 살아있다

 

아래는 내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페 옥산만의 3층 테라스다.

이곳에 앉아서 다들 나만의 인스타 샷을 찍어보길

 

나는 카페란 휴식, 소통, 생각의

복합적인 상호작용이 일어나는 목적성이 분명하지 않은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도심 속 앤틱함과, 여유로움을 느끼며 좋아하는, 또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춘천 우두동 카페 옥산을 추천한다.

 

분위기 ★★★★★

원두향 ★★★★★

친절함 ★★★★★

위치 ★★★★★

감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