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 얘기/맛집, 후기 모음전 🍽️

[춘천 아이폰 에어팟 맥북 아이맥 수리] 애플 공식 수리센터 춘천 앙츠 ANTZ(예약 방법 포함)

JM 2022. 7. 14. 00:50
반응형

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애플 기기인 에어팟 프로가 상태가 안 좋아져서 수리센터를 알아봤다

 

삼성이나 LG는 주변에 서비스센터를 가면 되는데

애플은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상당히 헤매었다

 

하지만 애플 수리는 생각보다 간단했다

1. 애플 수리 예약 번호는 080-333-4000에 전화해서

2. 애플 ID 또는 기기 고유 넘버를 알려준 다음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알려주신다

3. 그 후에 예약 시간을 잡으면 된다

 

이제

춘천에 유일하게 있는 공식 수리센터인 ANTZ (앙츠)를 소개하겠다

앙츠는 이곳 하이마트 안에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춘천 하이마트 입구다

입구 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방문하기가 편하다

2층으로 올라가면 고급진 느낌의 수리센터가 위치하고 있다

미리 예약을 했더라도 무인기계에서 접수표를 뽑고 대기하면

저어어엉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수리해주신다

 

평일에 가도 꽤 사람들이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걸 꼭 추천한다

 

나는 너무 운이 좋게도 리콜 대상이어서 무상으로 양쪽 이어폰을 수리받았다

정말 만족스러운 방문 경험이었고,

무상으로 받아서 기분도 좋았다

 

춘천에서 유일한 애플 공식 수리센터인 ANTZ

정말 추천한다